> 구입 후 주의사항
- 1인 1주문, 동일주소의 주문건에는 패키지 박스 1개에 모든 제품을 담아서 보내드립니다.
추가로 박스가 필요하신 경우 etc. 카테고리에서 선물포장패키지를 추가로 구입하셔야 합니다.
- 피부에 직접 닿는 접촉성 장신구인 주얼리는 세균 및 질병 감염의 우려가 있을 수 있고 착용여부를 확인하기가 어려운 이유로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주문 및 결제완료 시점부터 위의 사항에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.
- 제품을 받자마자 이상 유무를 꼭 확인해주시고, 24시간 내에 contact로 글 남겨주시면 무상으로 수리를 도와드립니다.
기한이 지난 후 발생하는 하자는 구매자의 과실로 처리됩니다.
- 수리는 보증서에 적혀있는 날로부터 1년까지 가능하며, 유상수리가 필요한 부분은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(1년간 무상수리라는 뜻이 아닙니다. 혼선 없으시길 바랍니다)
- 제품을 받아보신 직후 아래와 같은 제품 이상 발생 시 <제품 수리>로 우선 처리 됩니다.
1. 사이즈 오제작
2. 도금 컬러 상이
3. 체인 길이 상이
4. 큐빅 빠짐
5. 침 휘어짐
6. 조립불량 (침 부러짐 포함)
위의 환불 및 수리 관련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8-03호,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 재정경제부 고시 제 2000-21호에 근거합니다.
> 주얼리 착용 및 보관 시 주의사항
- 샤워할 때, 취침 시 착용은 피해주세요.
- 물이나 땀은 공기와 맞닿아 금속의 산화반응이 일어나게 하므로, 변색을 더욱 빠르게 촉진시킵니다.
착용하지 않으실 때는 부드러운 천으로 습기를 제거한 후 폴리백에 담아 보관해주세요.
(*폴리백에 넣어도 완전한 진공 상태가 아니므로 서서히 변색이 진행될 수 있지만, 공기 중에 그대로 노출시키는 것보다 훨씬 더디게 진행됩니다)
- 화장품, 향수와 같은 화학물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
- 도금된 제품의 경우 재도금이 가능하며 제품마다 재도금 금액이 상이하니 미리 문의주세요.
- 도금되지 않은 순 실버의 경우 간단한 세척만으로도 변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. (전용 은세척제 사용. 별도 구매 필요)
> 검수 및 하자 발생에 관한 대응
저희 르블루는 총 3차의 검수과정을 통해 제품을 최종출고 하고 있습니다.
제품 최종 조립 시 검품 -> 폴리백 or 보석함 포장 시 검품 -> 택배용 박스로 삽입 전 검품
=> 검품 담당직원의 최종 확인 후 사인
(검품완료 사인지는 택배박스를 열어보시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)
하자가 있는 상품을 그대로 내보내면 추후 발생하는 리스크가 더 크기 때문에 꼼꼼히 검수하여 보내드리고 있지만,
예기치 못한, 원인을 알 수 없는 여러가지 상황으로 간혹 하자가 발생하기도 합니다.
이 경우 위 안내드린대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저희의 실수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실 수 있고, 그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최대한 고객님의 편에 서서 응대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
다만 담당 직원이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욕적인 발언, 비하 발언은 자제해주시길 바라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 영업방해 및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모든 고객님들께는 똑같은 조건으로 대응을 해드리는 것이 당사의 원칙입니다.
막무가내로 특별한 대응을 요구하시거나 당사의 규칙을 어기고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 분은 로그인 및 구매금지, ip 차단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